Home > 학과/학생 활동 > 학생 활동

Students' Activities

학생 활동

공지사항 :

소모임

종이비행기

아동학과 1학년을 위한 종이접기 소모임 ‘종이비행기’ 입니다. 졸업 후 보육교사나 유치원교사로 취업할 경우, 어린이집이나 유치원을 꾸미거나 영유아에게 종이접기를 가르치기 위한 종이접기 자격증 취득을 목적으로 하는 소모임입니다.

페이스페인팅

아동학과 1학년을 위한 페이스페인팅 소모임으로 한 학기 동안 실습을 통해 페이스페인팅 3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페이스페인팅 기술을 습득하여 어린이집에서 활용하도록 도움을 주는 소모임입니다.

둥실둥실

아동학과 2학년을 위한 풍선아트 소모임 ‘둥실둥실’ 입니다. 한 학기 동안 실습을 통해 풍선아트 3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으며, 3급 자격증 과정은 요술풍선, 라운드 풍선, 각종 행사에 필요한 아치나 헬륨을 이용한 장식 등을 배웁니다.

한어우리

아동학과 3학년을 위한 봉사 소모임 ‘한어우리’ 입니다. '하나로 어우르다' '한데 어울려 지내다'라는 의미의 한어우리는 아동학대 예방센터 <굿네이버스>와 연계하여 서울 강서지역의 양원초등학교로 봉사활동을 나갑니다. 학기 중에는 학교수업이 끝난 후 초등학교 3~6학년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푸른나래공부방 선생님으로 활동하며, 방학 중에는 저소득층 아동을 대상으로 문화체험이나 야외활동, 영어교실, 과학교실 등을 함께 하고 있습니다.

북아트

아동학과 3학년을 위한 소모임인 북아트는 한 학기 동안 실습을 통해 어린이북아트지도자 2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습니다. 책을 만드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는 소모임으로 어린이집에서 책을 만들어 활용하도록 도와줍니다.

교내퀵링크 Quick Links

교과목 이수체계도
전공교과목 상세안내
현재 페이지 QRCode
아동학과 학사일정학교 및 학과 학사일정
아동학과 싸이클럽싸이월드 클럽
N 공지사항
J 취업정보
G 갤러리
R RSS
구글 번역기를 이용해서 번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세요~

아동학과 사이트맵 아동학과 사이트맵입니다